제품 리뷰

LG 퓨리케어 정수기 WD501AS 구매후기

정보로봇 2021. 3. 23. 04:00
반응형

짜잔 다시 돌아온 제품 리뷰!

오늘은 LG 퓨리케어 정수기 WD501AS 직수 냉온수 정수기입니다.

저는 항상 집에서 물을 끓여서 먹었는데

이게.. 여간 만만치 않은 일이라는 거 다들 아시죠??

그래서 정수기 어떤 걸 구매할까 보다가 알게 되었습니다

저는 렌탈은 왠지 제께 아닌 거 같아서

할부로 구매했어요 3년 무상 케어 서비스도 있어서

안심하고 결제했답니다

무상 케어 관리 서비스와 그 이후 관리까지

상세하게 나와있어서 블로그에 남겨두고

나중에 까먹으면 봐야겠어요

저는 온라인으로 구매했기 때문에 이런 혜택들을 볼 수 있는데요.

뭐.. 아무튼 관리해 주면 저야 좋죠

사실 정수기를 잘 모르니 ㅠㅠ 원래 관리받아야 하는 건지도 잘 몰랐어요!

하지만 또 혼자서 알아서 하려니

그건 그것대로 사놓고 부담일 거 같더라고요

그렇죠.

정수기라면 내가 찬물 원할 때 나오고

온수 원할 때 나와야죠

지금이 2021년도인데 이 정도 기술력은 당연한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이것도 마음에 들었어요

저는 미지근한 물을 좋아하는데 아이들은 차가운 물을 좋아해서요

건강에 안 좋을 테지만... 말을 들어야죠

이런 식으로 설정해두면 편리하고 좋겠더라고요

그리고 컴프레서 10년 보증도 해준다는데

일단 10년 동안 보증해 준다면 좋은 거니까..

컴프레서가 뭔지는 모르겠지만요!!

좋다는 거니까 홍보하는 거겠죠

그리고 디자인이 모던하고 심플해서

어느 주방에 나 어울리겠더라고요

디자인도 사실 한몫했답니다!

 

필터 교체 시기도 알려주고, 중금속도 제거하는 필터가 있기 때문에

아이 키우는 입장에서는 믿고 맡겨도 될 거 같아요

그리고 스마트폰으로 정수기 관리상태도 알 수 있으니

사놓고 걱정할 필요는 안 들 거 같습니다

혹시 구매한 사이트가 궁금하실 분들을 위해 링크 남겨놓을게요!!

>> LG 퓨리케어 정수기 WD501AS [공식 판매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