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리뷰

로보락s6maxv 솔직 구매 후기

정보로봇 2021. 3. 23. 0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역시나 제품 리뷰로 돌아왔습니다!

이번에 솔직 구매 후기 남기는 제품은 로보락s6maxv 로봇청소기에요!

일단 구매한 이유는

1. 청소하기 귀찮아서

2. 청소하기 귀찮아서

3. 청소하기 귀찮아 서랍니다!!

귀찮아도 너무 귀찮고 해도 해도 머리카락이 사라지질 않아요

그렇기 때문에 제가 이 녀석을 필요로 했던 겁니다..

제가 로보락 로봇청소기를 구매하는 데에 있어서

현혹? 됐던 부분들을 좀 말씀드릴게요

다른 로봇청소기에 비해 성능이 뛰어나다는 점이 일단 눈에 들어왔죠

아무래도 로봇청소기니까

인공지능이 좋아야 하고 얘가 잘못해서 어디 세게 부딪히기라도 하면

우리 집에 있는 물건들 다 철거하려고 사는 게 아니니까요

인공지능 부분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했어요

저는 cctv 기능은 필요 없지만 인공지능 충전 시스템과

인공지능 청소 순서 설정이 너무 좋았습니다

배터리 부족한 걸 우리가 일일이 확인해서 충전해 주는 것보다는

알아서 스스로 하는 게 편하겠죠

귀찮아서 산 건데 또 귀찮으면 안 되잖아요

청소 순서 설정도 해놓으면

얘가 멋대로 움직이지 않고 알아서 잘 청소해 주니까 좋았습니다

 

제품은 이렇게 와요! ㅎㅎ

근데 제가 구매하게 된 결정적 큰 요인은 상품 후기글이었는데요

보다 보니까 어느새 주문했더라고요 ^^..

궁금해하실 분들을 위해서 링크 남겨놓고 저는 사라지겠습니다

다음에 뵈어요!

>> 로보락s6maxv 로봇청소기 [리뷰 27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