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리뷰

갤럭시탭A7 솔직구매리뷰

정보로봇 2021. 3. 22. 22:32
반응형

제품리뷰 돌아왔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갤럭시탭A7 입니다

흐아 태블릿 너무 비싸요 요새

그래서 가성비 좋은 태블릿 없나보다가 저도 추천받아서 구매했습니다

일단 기능 먼저 소개해드릴게요

저는 돌비 애트모스 기능이 삼성기능중에서 좋더라구요

지금 쓰는 폰에도 적용이되는데, 저 같은 경우는 스트리밍을 많이 하다보니

사운드가 풍성한게 좋았습니다

그리고 쿼드스피커니까요!

게임은 안하지만 고사양 게임도 즐길 수 있을정도면

제가 하는건 모든게 원활히 돌아갈 수준이라서

걱정없었고, 7,040mAH 대용량 배터리라 영화나 유튜브도 맘 놓고 볼 수 있을거 같아요

(충전기 꽃아놓고 볼게 뻔하지만)

저는 이것도 마음에 들더라구요.

저는 블로그나 전자책을 보느라 들고다닐 용도로 샀거든요

하지만 모든곳에 와이파이가 존재할 수가 없는법 ㅜㅜ

그럴때 편리하게 한번 연결해놓으면 터치 한번으로 핫스팟이 연결된다는 점이 좋았습니다

저는 태블릿으로 전화나 문자할 생각은 없지만,

제가 태블릿으로 무언가 하고 있을때 전화나 문자가 왔다는걸 확인하는것만으로도 만족하거든요

그래서 더 유용하겠다 싶었습니다.

다양한 다른 기능들도 있지만 제가 꽃힌 매력은 이게 전부에용

그런데 결정적으로 상품후기글들이 너무 좋아서

구매를 다짐했답니다.

 

 

혹시나 상품후기 궁금하신분들을 위해서 링크 하나 남겨놓을게요!

>> 갤럭시탭A7 WI-FI 최저가 [리뷰7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