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정보 모음집

일본만화 무료 사이트 추천리스트

정보로봇 2022. 7. 21. 23:15
반응형

2010년 이후로 네이버나 다음 웹툰이 인기를 끌면서 만화에 대한 인식이 많이 달라졌다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만화나 애니메이션에 관심을 가지는 사람들이 많아졌고, 그로 인해서 만화나 애니 강국인 일본 만화, 일본 애니메이션에도 관심이 많이 생기고 있죠. 국내의 독자들도 일본 만화를 보고 싶으나, 사실상 번역부터 시작해서 많은 것이 쉽지가 않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무료사이트는 일본의 만화를 매주 연재되는 그대로 볼 수 있는 일본 만화 무료 사이트 2가지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또 회원가입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곳으로 엄선하였으니 잘 사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일본 만화 무료 사이트 추천

1. JMANA

 

JMANA는 꾸준한 업데이트와 일본의 다양한 최신 만화뿐만이 아니라 다양한 게시판을 운영함으로써 독자와의 소통과 독자끼리의 소통도 이루어지고 있는 곳입니다. 그리고 본인이 보고 싶은 만화를 요청하는 게시판도 있으니 잘 이용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jmana2.iipython.net/

 

제이마나

공지사항 수위조절!!! 해주세요 ㅎㅎㅎ 02:32 당분간 새창열기 하지 마시기를 권합니다. 21:33 알람기능 오픈 23:51 뷰어 기능 오픈 18:53 썸네일 오류 관련 알려드립니다. 19:16 북마크 로그인이 필요합

jmana2.iipython.net

JMANA사이트-사진

2. 마루마루

 

 

마루마루도 예전부터 꾸준히 업데이트되는 사이트입니다. 광고가 JMANA에 비해 좀 더 있다는것을 제외하면 전혀 복잡한 사이트는 아니니 둘 중에 마음에 드는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marumaru.cloud/

 

MARUMARU - 마루마루

MARUMARU - 마루마루

marumaru.cloud

마루마루-만화사이트-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