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리뷰

갤럭시탭 s6 라이트 솔직 구매후기

정보로봇 2021. 3. 23. 05:00
반응형

제품 리뷰! 돌아왔습니다.

오늘 리뷰해드릴 제품은 갤럭시탭 s6 라이트 와이파이 전용 모델입니다.

얇고 삼성 스마트폰과 호환이 잘 된다는 장점과

S 펜이 있다는 장점 때문에 구매하게 되었어요.

그리고 모던하면서 심플한 디자인도 제게는 딱 안성맞춤이었고요.

그리고 마침 9% 할인 혜택과 푸짐한 사은품을 주길래 현혹됐답니다.

또 이런 좋은 콘텐츠들을 무료로 이용하게 될 수 있다는 장점도 좋았어요

아무래도 태블릿이다 보니 한 번쯤 이용해볼 만하겠죠

저는 전자책을 주로 읽고, 블로그나 인터넷쇼핑도 자주 하니까요

또 다른 사람 블로그 리뷰도 자주 보러 가고요!

그리고 이번 기회에 그림도 한번 조금씩 그려볼까 생각 중이에요

S 펜이 있다 보니까 안 쓰지 않고 마구마구 써줘야겠죠!

저는 똥 손이지만 평범한 손이 되기 위해 노력이나마 해봐야겠습니다

저한테는 좋은 기능이에요

마트를 가기 전에 장 볼 것들을 정리해놓거나

하루할 일들을 정리해놓거나

갑자기 생각나는 것들을 적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뭔가 태블릿에 타자로 치는 건 폼이 안 살잖아요!

그리고 밖에 돌아다닐 때 데이터가 필요하면 간단한 클릭 한 번으로

내 스마트폰의 데이터를 빌려다 쓸 수 있는 것도 좋았어요

물론 삼성 최신 스마트폰이랑만 연동되는 거랍니다!

이런저런 장점들을 보다 보니까 살까 말까 고민했던 게 점점 기울어지더라고요

그리고 결정적으로 압도적인 상품 후기글에 넘어갔죠

후기글을 한 개씩 다 읽다 보니 어느새 결제가 되어있는 마법 ^^...

혹시 궁금하실 분들도 계실 테니 링크 남겨두고 가겠습니다!

다음에 뵈어요!

>> 갤럭시탭 S6 라이트 [9% 할인, 사은품 증정 중][리뷰 894] <<